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애프터 선케어’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애프터 선케어’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7.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같이 야외 활동량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애프터 선케어가 중요하다. 애프터 선케어의 핵심은 진정과 보습으로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어야 한다. 애프터 선케어로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원래대로 건강하게 되돌려야 한다.

 

◆잠자는 사이 붉은기 진정 “홍당무 피부 진정 수면 겔”

쏘내추럴의 레드니스 스킨 릴렉스 수딩 마스크는 자극 받은 피부를 잠든 사이 시원한 쿨링감으로 진정시켜주고 거칠고 칙칙한 피부, 붉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케어해주는 피부 진정 수면마스크이다. 카모마일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를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민감해진 피부를 리턴 “레이저 피부 진정 크림”

쏘내추럴의 센시티브 리턴 소프트 크림은 뛰어난 진정 효과로 민감하거나 각종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진정 크림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노니추출물 및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상처나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센텔라스카연고”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상처, 피부궤양 및 진정 등의 보조적 부분 치료를 위한 스팟 연고이다. 피부자극, 상처 등에 효과가 좋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1% 함유돼 있어 상처부위에 발라주면 상처 치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