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면역력 쑥 높이는 고마운 화장품
피부 면역력 쑥 높이는 고마운 화장품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7.3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동안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 강도와 습도가 높아지고 다양한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면역력은 점점 약화된다.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외부환경으로 인한 열 노화, 주름, 탄력 저하 같은 피부 손상을 예방하기 어렵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주는 뷰티 아이템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는 홍삼 유효성분과 데일리 에이징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 에이징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낮에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고, 밤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

아이젠버그의 ‘모이스처라이징 스무딩 세럼’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피부 본연의 힘을 살려주는 세럼이다. 지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슈퍼 펩타이드와 비타민 A,E,F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아이젠버그만의 전세계 특허성분인 트리오 멀레큘러 포뮬라가 피부에 활력을 준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해 외부의 건조함에도 견딜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는 먹는 뷰티 제품

멜비타의 ‘로얄 젤리 서플먼트’는 비타민 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오가닉 로얄 젤리이다. 특히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건강이 저하되는 환절기에 복용하면 효과적이다.

닥터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미국 농무부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고 제품으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에서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으로 탄생한 최고급 유기농 오일이다. 모유 성분인 라우르산을 53% 정도로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은 물론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 피부 노화 예방 등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