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꽃중년’으로 만들어주는 한방성형?
나를 ‘꽃중년’으로 만들어주는 한방성형?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8.2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적 가치관이 남녀노소 불문, 모든 성별과 연령대에 적용되기 시작하면서 ‘꽃중년’이라는 말을 자주 접하게 됐다. 아름다움이 더 이상 20대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게 된 것. 중년 여성들 역시 20대 시절의 잡티 없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기 위해 수많은 방법을 시도한다.

최근에는 과도한 성형 수술로 인한 인위적인 아름다움보다 자연스러운 매력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따라 수술 없이도 완벽하게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는 ‘한방 성형’이 뜨고 있는 추세다. 그 중 눈에 띄는 주름이나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피부 탄력을 되찾는데 효과적인 리프팅은 동안 외모를 위해 가장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시술 중 하나다.

처진 얼굴 개선에 효과적인 리프팅과 주름제거에 탁월한 한방성형의 원리는 무엇일까. 인체 내의 근육은 자극을 받으면 수축하게 되어있다. 이 점을 이용해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침을 놓아 자극을 줘 근육을 수축시키는 방법을 사용한다. 근막을 자극하면 신경이 가지고 있는 전달 기능으로 근육을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다.

 

동안 외모를 위해서는 깨끗하고 청아해 보이는 피부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이에 한방에서도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로 피부를 맑게 하는 화이트닝 치료법을 시행하고 있다.

한방 미백 시술은 MTS로 미세마이크로 홀을 만들어 미백에 필요한 세럼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섬유 아세포를 자극해 세포 스스로 복원작용을 하도록 하는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MTS는 피부를 벗겨내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자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치료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분자량이 큰 약물이나 극성화가 어려운 약물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 재생을 경험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정겨운 여성한의원 최선엽 원장은 “MTS 치료법과 약침 요법을 병행한다면 더욱 선명한 치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한방 성형은 부작용이 없어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는 이들이나 보형물 삽입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이들,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