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신사옥 ‘아시안뷰티센터’ 오픈
아이디병원, 신사옥 ‘아시안뷰티센터’ 오픈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5.09.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병원이 오늘(1일) 신사역에 지상 16층, 지하2층, 총면적 7,494.19㎡ 규모의 신사옥 ‘아시안뷰티센터(Asian Beauty Center)’를 오픈했다.

 

아이디병원 ‘아시안뷰티센터’는 단순한 성형외과를 넘어 원스탑으로 아름다움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토탈미용센터로서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병원을 의미한다.

2013년 첫 삽을 뜬 이후로 2년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완공된 신축사옥은 로비층을 중심으로 진료, 수술, 병동, 회복, 애프터케어까지 각 층별로 전문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환자의 편의는 물론 안전성을 최대로 배려했다.

3D-CT, V-CEPH, 성장판, 골밀도 검사 등 총 50여 가지의 안심성형종합검진이 가능한 ‘성형종합검진센터’에는 최첨단 검사시스템이 구비돼 있다. 또 15층 고객진료센터는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갖춰 상담 전 환자가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박상훈 병원장은 “과거 국내 최초 얼굴뼈 전문병원이라는 비전으로 출발해 국내 성형시장을 선도해 나갔듯 이제는 새롭게 둥지를 튼 아이디병원 아시안뷰티센터에서 글로벌시대에 맞는 의료기술과 서비스로 세계적인 미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병원은 2004년 개원했으며 치과와 피부과를 비롯해 얼굴성형에 특화된 8대 전문센터 (안면윤곽센터, 턱교정센터, 돌출입센터, 치아교정센터, 마취통증센터, 쁘띠가슴성형센터, 안티에이징센터, 눈코성형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