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여성들 사로잡은 ‘이너뷰티’는 무엇?
웰빙시대, 여성들 사로잡은 ‘이너뷰티’는 무엇?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이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키니하고 마른 몸매보다 글래머러스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건강해 보이는 몸을 위해 속부터 가꾸는 ‘이너 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는 추세. 외모는 물론 속까지 건강한 미녀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많은 연예인들이 밝힌 바 있듯 요가, 필라테스는 자세와 호흡을 가다듬고 정신을 통일, 순화시켜 심신을 단련하는 수행법이다. 오늘날에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몸을 치유하고 평온하고 행복한 마음 상태를 만들어줌으로써 맑고 깨끗한 몸과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운동으로 인식되고 있다.

 

요가는 호흡법이 주가 되지만 대부분의 동작에 유연성과 근력이 필요하다. 때문에 근육을 자극해 군데군데 숨어있는 지방들을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특히 요가 중에서도 핫요가는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크게 기여하는 운동이다. 38도의 높은 온도에서 강도 높은 운동을 하게 됨으로써 땀 배출을 원활하게 만들어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체중감량은 물론 요통개선과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좋다.

필라테스는 모든 동작에 고유의 호흡 패턴을 접목해 운동 효과를 최대화 하도록 하는 운동이다. 특히 심폐 능력과 순환기 능력을 강화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과정을 통해 긴장 해소와 스트레스 감소에도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운동 중 하나로 손꼽힌다.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충분한 숙면 등을 통해 본인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선천적으로 허약한 체질이거나 빠르게 건강을 회복하고 싶다면 보약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체질이나 성별, 나이 등과 관계없이 무난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보약으로는 공진단이 제격이다. 체력을 회복시켜 생기를 불어넣어줄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 피부개선 등의 기능이 있어 피부 미용에도 탁월하기에 내면은 물론 외면까지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돕는다.

미드니한의원의 공진단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함량을 준수하고 있어 그 신뢰도가 높다. 방부제가 함유되지 않아 보관기간이 길지 않은 만큼 높은 효능을 위해 주문 시 바로 조제를 시작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