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효도 선물 ‘흑당나귀 진액’ 300명 무료 제공 이벤트
추석 효도 선물 ‘흑당나귀 진액’ 300명 무료 제공 이벤트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0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을 맞아 효도선물로 어떤 걸 해야할 지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추석선물로 각광 받는 품목에 빠지지 않는 것은 바로 체력과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건강 식품이다.

디케이바이오는 최근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흑당나귀 진액’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신청자 300명 중 추첨을 통해 무료로 흑당나귀 진액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케이바이오 ‘보령 흑당나귀’ 홈페이지(www.dkhealth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문의(080-303-7000)를 통해 이벤트에 대한 사항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흑당나귀 진액’은 예로부터 한방고서에 나오는 귀한 약재인 국내산 흑당나귀의 사골(骨), 아교(阿膠, 껍질), 육(肉)을 식물성원료와 배합해 만든 건강상품이다. 옛 고서들을 보면 그 효능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흑당나귀 아교에 대해 본초강목에는 ‘성질이 평하면서 약간 따뜻하고 맛이 달며 독이 없다. 여위거나 허리나 뼈, 팔다리 등 몸이 허한 것을 보한다’고 나와 있다.

토털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신뢰를 쌓아온 보령 수앤수를 통해 생산되는 ‘흑당나귀 진액’은 기력이 부족하거나 원기회복이 필요할 때 탁월하다. 또 ‘흑당나귀 진액’에 사용되는 당나귀 아교에는 콜라겐(젤라틴) 성분이 다량 포함돼있어 섭취 시 관절 및 피부 건강, 여성질환에 좋다. 때문에 관절질환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나 피부 및 여성질환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