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겔랑-린-달팡, 나이를 지우는 화장품
클라란스-겔랑-린-달팡, 나이를 지우는 화장품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로초’는 실로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 오랫동안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자 만들어냈던 옛 선조들의 마음을 담은 ‘불로’는 곧 상상으로만 그쳤다. 하지만 많은 시간이 흘러 후손들은 비대하게 키운 기술과 과학의 발전으로 흠집 난 그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있다.

특히나 외적인 아름다움에 민감한 여성들의 경우 얼굴을 관리하는 스킨 케어 시장이 광범위하게 발전하는 역사에 일조했다. 더 좋은, 더 효과적인, 더 탁월한 제품으로써 젊음을 유지하려는 그들의 욕구는 뷰티 산업의 자극제가 되었고 현재 많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이 오늘날의 여성들과 옛 선조들의 꿈을 이루어주고 있다.

 

1. 클라란스 더블 세럼

아름다움과 웰빙, 건강을 하나로 귀결한다는 가치 아래 프레쉬한 아이디어를 생산하는 클라란스는 식물 성분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건강한 젊음을 선사하고 있다. 에센스와 오일의 두 가지 포뮬러가 한 번에 펌핑되는 더블 세럼은 20가지 식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안티 에이징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황금비율로 농축된 강력한 수용성, 지용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아름다음과 건강을 되찾아주며 눈에 띄게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2. 겔랑 아베이 로얄 골드 아이테크 세럼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겔랑은 얼마전 벌꿀의 효능을 추출해 피부에 접목시킨 아베이 로얄 라인을 출시했다. 예로부터 세계적인 각광을 받아온 벌꿀과 로얄 젤리를 스킨케어에 적용해 피부 탄력에 우수한 작용을 끌어내고 있는 것.

특히 벌꿀과 로얄젤리의 혁신적인 기능을 하나에 담은 아이케어 제품 아베이 로얄 골드 아이테크 세럼은 놀랄 만큼 생기 있는 광채와 매끈한 눈매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눈가 붓기를 완화시키고 다크 서클을 개선하는 효능까지 지녀 프리미엄 화장품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3. 린 비결 윤 크림

자연의 기다림, 전통적 한방 재료들의 발효 과학으로 탄생한 한생화장품의 린은 인삼 중에서도 사포닌 함량이 가장 높은 6년근 발효인삼 추출물을 함유한다. 발효를 통해 얻은 미세하고 안전한 유기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됨은 물론 자극 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현대판 불로초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린 비결 윤’라인의 크림은 식약청에서 인증한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여성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매끄럽고 촉촉한 텍스처가 어느 타입의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발리며 주름 없이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4. 달팡 인트랄 센시티브 스킨 세럼

프랑스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가 선보인 달팡 또한 이러한 뷰티 동향에 발맞췄다. 심각한 공해와 유해 물질의 판국 속에 민감해진 현대인들의 피부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는 것. 기능성 제품들을 쓰고 싶어도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인트랄 센시티브 스킨 세럼에 주목해보자. 고기능의 수딩 세럼이 신속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상기된 피부 안색을 편안하게 도와준다. 또한 감각적인 향과 텍스처가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피부 편안함을 되찾아 준다.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달팡, 겔랑, 클라란스 홈페이지, bnt뉴스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