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들의 새하얀 피부, 그 비결은?
한류스타들의 새하얀 피부, 그 비결은?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한류 스타들. 이들은 모두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다는 공통점이 있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피부를 자랑하는 이들의 무결점 피부는 전 세계 팬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곤 한다. 한류 스타들처럼 새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할까.

 

내추럴한 무결점 피부를 만들기 위해 가장 우선적으로 실천해야 하는 것은 바로 꾸준한 홈 케어다. 하지만 미백 기능성 제품 사용만으로는 단기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성형외과 수술을 받지만 이는 비용과 시간 면에서 부담이 따르는 것이 사실이다.

수술에 대해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수술 없이도 도자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한방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위적인 아름다움 대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므로 점점 더 많은 이들이 한방성형을 찾는 추세다.

정겨운 여성한의원 최선엽 원장은 “보형물 삽입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필요한 이들이라면 단계별 프로세스에 따른 체계적 한방시술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피부결 표현을 원하지만 외과적 수술은 피하고 싶은 이들이 한방의 도움을 받고 있다” 고 말했다.

한방성형은 고주파, 산소 클렌징, 약침 시술, MTS 치료, 피부 진정 및 리프팅, 영양공급 단계로 이뤄진 시술로서 부작용이 적고 사후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청정 한약재를 사용한 약침 시술의 경우 기혈 순환과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 준다.

또 ‘MTS 화이트닝’ 시술은 미세 다륜침을 사용해 피부의 표피를 손상시키거나 제거하지 않고 자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다. 작은 바늘로 섬유 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하고 미백 약물이 피부에 더 깊게 침투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 자연스러운 화이트닝을 완성한다.

최 원장은 “한방성형은 잡티,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복합적인 트러블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으며 부작용이 적어 안전하다"며 "시술 후 햇빛 노출에 대한 문제가 없고 시술 시간이 30분 전후로 짧기 때문에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메스가 아닌 침을 이용한 비외과적 성형으로 수술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