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헤어케어 ‘마크 앤써니’ 왓슨스에서 국내 첫 선
캐나다 헤어케어 ‘마크 앤써니’ 왓슨스에서 국내 첫 선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헤어케어 브랜드 ‘마크 앤써니’ 왓슨스 통해 국내 첫 선 보인다.

헤어케어 브랜드 ‘마크 앤써니’가 드러그스토어 왓슨스를 통해 2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런칭 기념으로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마크 앤써니’는 캐나다 토론토 소재 헤어살롱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미주와 유럽, 아시아 등의 유명마트와 드러그스토어 등 전세계 30,0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또 캐서린 제타 존스와 패리스 힐튼, 제시카 알바 등 해외 할리우드 스타들의 헤어를 담당했던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 ‘마크 앤써니’가 개발해 더욱 유명한 브랜드이다.

국내에 판매하게 될 ‘마크 앤써니’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오일 오브 모로코 아르간 오일’ 라인과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주는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된 ‘리페어링 마카다미아 오일’ 라인,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코코넛 오일과 쉐어버터가 함유된 ‘하이드레이팅 코코넛 오일 & 쉐어버터’ 라인 3가지로 출시되며 각 라인별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에는 일반 화학샴푸 제품에 첨가되어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는 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가 전혀 첨가되지 않아 두피트러블을 막아주고 자극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각 라인별로 구성된 트리트먼트 제품은 오일타입으로 모발영양 공급과 보습효과가 탁월해 ‘마크 앤써니’ 브랜드 중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다. 또한 이국적인 오일 향기가 하루 종일 스며나와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마크 앤써니’ 브랜드를 런칭하게 된 씨앤리인터내셔날(주)은 왓슨스용 호텔 감각 스파 브랜드 ‘아오뗄’을 출시한 회사로도 유명하다. 업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크앤써니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께 소개하게 돼서 기쁘다”며 “차원이 다른 캐나다 정통 살롱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마크 앤써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마크앤써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