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SNS 프로모션 진행
어바웃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SNS 프로모션 진행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9.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미가 ‘어바웃미 홈페이지 리뉴얼 구석구석 소문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바웃미는 22일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SNS를 통해 어바웃미 홈페이지 리뉴얼을 알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어바웃미 홈페이지 URL과 축하 메시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해당 게시물 주소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홈페이지 내 제품 구매 고객 1000명에게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만들기' 키트도 증정한다.

 

또 추석을 맞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한가위 선물세트 할인전’에서는 ‘리얼프레쉬팩’ ‘멀티 비타 에센셜’ 스킨 및 에멀젼 등 뷰티 제품 및 ‘노르웨이 오메가3’ ‘내몸애홍삼’ ‘밀크씨슬 칸’ 등 건강기능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밖에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팩 체험단' 신청시 10명에게 1만6000원 상당의 리얼프레쉬팩 4종 증정, 신제품 4계절 건강차 ‘굿베리타임’ 구매 시 보르미올리 메이슨자 드링킹 컵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한편 삼양제넥스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는 균형과 건강, 변치않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및 헬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료의 추출부터 안정화, 배합에 이르기까지 한층 더 특별한 원료 기술로 피부와 몸에 더욱 가치있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