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민감성 피부 관리’ 순한 라이스팩으로
‘가을 민감성 피부 관리’ 순한 라이스팩으로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피부에게 가장 괴로운 계절은 ‘가을’이다. 가을의 건조한 공기와 더불어 낮과 밤의 큰 일교차는 민감한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만드는 주범이기 때문. 심해질 경우 가려움, 트러블 등으로 고생할 수 있으므로 초기에 꼼꼼한 스킨케어를 통한 보습 관리로 예방해야 하는 것이 좋다.

가을철 민감성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민감성 피부 관리의 기본은 ‘피부 부담 줄이기’다. 피부에 최대한 부담을 주지 않도록 스킨케어 화장품의 가짓수를 줄일 것. 또한 최대한 자극이 적은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 고르기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쌀팩처럼 순한 마스크팩을 이용해 관리해보자.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마무리할 수 있어 무척이나 유용하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순한 마스크팩으로는 라미화장품의 ‘리얼 이팅 마스크(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이 대표적. 리얼 이팅 마스크는 쌀로 제작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라이스팩, 혹은 쌀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제품이다.

마스크팩 시트를 천연성분으로 제작한 이팅팩이기에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쌀 특유의 미백, 보습, 진정 등 다양한 관리 효과를 피부에 고스라이 전달할 수 있어 순하지만 복합적인 관리를 원하는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들에게 무척이나 유용한 아이템.

리얼 이팅 마스크는 천연성분 마스크팩 시트에 레시딘으로 캡슐화시킨 rh-EGF와 식물줄기세포, 박태기, 발효홍삼 등 다양한 한방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더했다. 순하면서도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