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날 “예뻐졌다” 칭찬받는 법, 먹는팩으로 관리하자
추석날 “예뻐졌다” 칭찬받는 법, 먹는팩으로 관리하자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친척들이 모이는 자리가 마냥 즐거울 것 같지만 “결혼은 언제 하니?”, “너도 이제 나이가 들었구나” 등 상황과 외모에 대한 질문 때문에 부담스럽기도 하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로 하여금 “너 예뻐졌다?”는 소리를 듣고 싶다면 피부 관리에 집중하자. 희고 깨끗한 피부는 호감 가는 이미지를 위해 꼭 갖춰야 할 중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 아무리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더라도 기본 민낯이 건강하지 못할 경우 다이내믹한 변신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자.

피부 관리샵이나 피부과 등을 찾는 것도 좋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얻고 싶다면 ‘마스크팩’이용을 추천한다. 20분 정도만 붙이고 있다 떼어내면 되는 마스크팩은 뷰티족들이 꼭 챙기는 아이템 중 하나. 친척들 앞에서 트러블과 같은 마스크팩 부작용으로 굴욕 당하고 싶지 않다면 먹어도 될 정도로 순한 천연성분 마스크팩을 이용해 관리하는 것이 좋다.

 

단시간 내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얻고 싶다면 먹는팩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라미화장품의 ‘리얼 이팅 마스크(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에 주목해 보자. 리얼 이팅 마스크는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라이스팩’ 혹은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쌀을 주원료로 만든 천연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한 이팅팩이라 미백과 보습, 피부진정 등 쌀 특유의 피부 개선 효과를 피부에 고스라이 전달할 수 있다. 천연성분으로 제작된 마스크팩인 만큼 민감한 피부는 물론 장시간 부착해도 부작용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여기에 레시딘으로 캡슐화시킨 rh-EGF와 식물줄기세포, 박태기, 발효홍삼 등 다양한 한방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더해져 더욱 완벽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