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홈바디케어로 간편하게 몸관리 해볼까?
올 추석 홈바디케어로 간편하게 몸관리 해볼까?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9.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바디케어 제품들은 집에서 혼자 하기 힘든 운동들을 할 수 있게 도와줘 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물론 단기간에 극적인 효과를 얻기는 힘들지만, 집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추석이나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일상에서 간단하고 쉽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집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홈 바디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EMS 트레이닝 기구 ‘식스패드(SIXPAD)’

최근 등장하기 시작한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운동은 짧은 운동 시간에 비해 훨씬 큰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EMS 운동을 할 수 있는 마이크로 스튜디오들도 우후죽순 생기고 있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스패드’는 EMS 운동을 집에서 몸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근육을 만들 수 있는 EMS 트레이닝 기구이다.

식스패드는 기존 EMS 기구와는 달리 속근을 빠르게 단련해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속근은 최대의 부하로 힘들게 운동해야만 생기며, 단련이 어려운 근육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근육이다. 식스패드는 이를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이상적으로 검증된 20Hz의 전기자극을 활용하여 속근을 단련시켜줌으로서 식스팩이나 S라인 몸매등의 외형 변화를 쉽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식스패드는 몸에 부착하고 옷을 입어도 티가 안나는 슬림형 제품이기 때문에, 추석 때 집안일을 하면서도 운동이 가능하다.

백금롤러 ‘리파캐럿(ReFa CARAT)’

이영애 리파로 많이 알려진 ‘리파캐럿’은 뷰티 디바이스로 단시간의 마사지만으로도 즉각적인 리프팅은 물론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페이스롤러다. 이 제품은 손잡이 부분의 태양전지판을 통해 발생하는 미세전류를 피부에 전달하여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승모근이나 종아리 뒤쪽 등 근육이 쉽게 뭉칠 수 있는 부위에 꾸준히 마사지를 해주면 뭉친 근육이 풀어진다.

또 팔뚝이나 허벅지 안쪽 등 운동으로는 관리가 힘든 부위에 사용하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군살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추석 때 ‘리파캐럿’을 이용한 마사지를 한다면 간단하게 슬림하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종아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프라임’

장기간 서서 집안일을 하게 되면 발과 다리가 퉁퉁 부어 오르기 마련. 종아리의 혈액순환이 안되면 부기, 손발저림, 손발냉증 등의 증상이 올 수 있다. 발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프라임’은 다리를 감싸는 커프 속에 있는 공기주머니 5개에 공기압 변화를 주어 커프가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게 함으로써 다리를 압박, 하체에 혈액이 고이는 것을 막아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특히 최근에는 모터의 힘이 마시지부로 바로 전달되는 신규모터를 장착하여 마사지의 강도가 강화되었을 뿐 아니라 소음발생을 해소 하여, 시간과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추석 때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피곤에 지친 다리를 편안하게 하고, 종아리 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정용 다이어트 운동기구, ‘유라이너’

추석에 칼로리 높은 음식을 많이 먹다 보면 팔뚝살이 늘어지는 건 당연한 수순이다. 특히 팔뚝살은 노출이 많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여 여성들이 민감해하는 부분 중 하나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유라이너는 소형 가정용 다이어트 운동기구로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팔뚝살 뿐만 아니라, 전신코어 운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체저항장치를 핵심기술로 사용해 수영, 노젓기 운동을 했을 때의 운동효과와 동일한 효과를 낸다.

특히 팔 집중운동, 옆구리 운동, 가슴운동에 무척이나 유용하므로 상체비만이거나 매끈하지 못한 라인 때문에 고민이었던 사람들에게 더욱 유용하며, 다양한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