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선물’로 예쁨 받는 며느리 되세요
‘뷰티 선물’로 예쁨 받는 며느리 되세요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9.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가 다가올 수록, 며느리들은 고민에 빠진다. 시부모님 취향을 저격한 참신한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번 추석만큼은 시부모님께 ‘동안 미모’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집에서 안티 링클 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와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품있는 스킨케어 선물, 그리고 건강에 미모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까지. 예쁨 받는 며느리가 되기 위한 ‘동안 미모’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피부과 방문이 쑥스러운 시부모님을 위해

젊고 탄력있는 ‘동안 미모’에는 관심이 있지만, 피부과 방문이 쑥스러운 시부모님을 위해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를 선물해보자. 집에서 손쉽게, 원하는 시간에 안티 링클 케어가 가능한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젊음을 선물해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주름과 거친 피부결 등 노화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피부 재생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동안 사용으로 젊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 주며,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정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0월 6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구매할 시에는 10만원 할인과 10만원 상당의 리쥬브네이팅 클렌저와 세럼을 증정하며,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품있는 스킨케어 선물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품있는 스킨케어 선물로,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설화수에서는 아름다움의 품격을 더한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남성 라인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본품과 두 제품의 견본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본윤에센스’와 남성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유액 ‘본윤유액’이 일상 속 잦은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활력을 줄 것이다.

▲비타민 선물로 건강에 미모까지

피부뿐 아니라, 몸 속까지 젊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특히 비타민은 활성산소를 잡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젊음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한국솔가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건강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모델 이영애가 실제 애용하는 제품을 추천 받아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40대 이상을 위한 건강 세트(종합비타민, 유산균)와 시니어 세대를 위한 선물세트(글루코사미나, 비타민 D3) 등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엄선해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