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서포터즈 이지프렌즈 2기 발대식 성료
이지듀, 서포터즈 이지프렌즈 2기 발대식 성료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9.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듀가 삼성동에 위치한 대웅제약 본관에서 이지듀 공식 서포터즈인 ‘이지프렌즈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지프렌즈 2기 발대식에서는 디엔컴퍼니 화장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당뇨성족부궤양치료제로 출발했던 의약품 그레이드의 이지듀 화장품의 개발 배경 및 화장품 구매 패턴, 피부 고민에 따른 화장품 선택 기준, 사용 브랜드 등 올바른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사용을 위한 객관적인 소비자 인식도 연구를 위해 코스메슈티컬에 대한 소비자 인식도 FGI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이지프렌즈 2기는 1기가 대웅제약 관계사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것과 달리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서포터즈는 이지프렌즈 2기가 처음이다. 메인 이벤트로 신제품 출시 예정 품목인 이지듀 선크림 및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바디로션 블라인드 테스트 및 품평회는 일반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실질적인 품평회의 결과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지프렌즈 2기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월 1회 매주 첫째 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 디엔컴퍼니 이지듀와 이지듀EX 제품 전반에 대한 사전 품평, 홍보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화장품 트렌드 설문조사 등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한편 서포터즈로 선정된 전원에게는 매월 1회 20만원 상당의 디엔컴퍼니 화장품 증정과, 화장품 개발 업무 간접 경험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해단식을 통해 서포터즈 2기의 인증서가 수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