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할로윈데이 앞두고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출시
베네피트, 할로윈데이 앞두고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0.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benefit)가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2종 ‘라이프 오브 더 파티’ 와 ‘파티 투더 피퍼스!’를 출시한다.

베네피트는 1일 파티를 주제로 2가지 버전의 메이크업 키트인 ‘라이프 오브 더 파티’와 ‘파티 투더 피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라이프 오브 더 파티’(Life of the party)는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들어있어 누구라도 순식간에 파티 퀸으로 만들어주는 풀메이크업 키트다.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뉴트럴 계열의 3가지 컬러 섀도우(콜 마이 버프, 누드 스윙스, 토프잇 오프), 생기 있는 입술과 볼을 위한 ‘베네틴트’, 핑크 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로즈 골드 빛 ‘록카튜어’가 미니사이즈로 구성됐다.

‘파티 투 더 피퍼스!’(Party to the peepers!)는 쉽고 빠르게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키트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스카라’ 미니사이즈와 이번에 베네피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림 타입 섀도우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는 눈꺼풀에 끼지 않고 하루 종일 지속되며 부담 없는 뉴트럴 계열 컬러로 초보자도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가 할로윈 데이 등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