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금산인삼축제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두리화장품, 금산인삼축제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0.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이 제35회 금산인삼축제를 지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에 나섰다.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제품은 최상의 품질로 평가 받는 금산 인삼을 함유해 제품을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제품 생산공장이 깻잎과 포도로 유명한 충남 금산군 추부면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제공에 보탬이 되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금산 군청과 추부면 행사용 제품과 홍보물품을 지원했으며 지난 2일에는 ‘추부면의 날’ 길놀이 행렬에 임직원들이 직접 참석해 관람 고객들에게 제품을 나줘주며 축제의 첫날을 맞이했다. 특히 이날 두리화장품 이병수 회장은 행사에 직접 참석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축제를 함께 즐겼다.

두리화장품 관계자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금산인삼축제에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와주길 당부한다"며 "향후에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 금산군에서 개최하는 제 35회 금산인삼축제는 전국적으로도 손에 꼽는 최대 규모의 지역 행사로 10월2일부터 10월1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삼과 관련된 여러 가지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가을 맞이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단위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제공: 두리화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