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소이현 ‘예비맘도 여자니까’ 캠페인 화보
비오템, 소이현 ‘예비맘도 여자니까’ 캠페인 화보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0.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오템이 올해 12월 출산을 앞둔 여배우 소이현과 함께 진행한 ‘예비맘도 여자니까’ 캠페인 특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비오템이 임산부의 달을 맞아 급격한 체중 증가 등의 신체 변화로 인해 자신감을 잃기 쉬운 임산부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예비맘도 여자니까’ 캠페인의 일환이다.

비오템은 ‘예비맘도 여자니까’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30일까지 모바일 페이지(goo.gl/6CYEBn)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예비맘 바디 케어 샘플 2종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예비맘도여자니까, #비오템 해시태그와 함께 비오템 예비맘 케어 제품 또는 예비맘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예비맘 케어 제품 정품을 제공한다.

소이현이 애용하는 비오템 베스트셀러 ‘비오베르제뛰르’는 실리시움 유도체가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유지시켜주고, 쉐어버터와 대두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과 유연성 향상을 돕는 예비엄마 필수품이다.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침, 저녁 하루 두 번씩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은 임신 기간 동안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바디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 주는 일명 ‘예비맘 탄력 오일’로, 유채씨, 호호바 오일 등 2가지 식물성 천연 오일을 함유해 바디 피부의 유연성을 증대시키고, 피부 속 탄력 케어를 돕는다.

비오템과 함께 한 소이현의 특별 화보는 온라인과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비오베르제뛰르’와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