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 케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 케어’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0.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에 빠진 여자만큼 아름다운 여자는 없지 않을까.  사랑에 빠진 일명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들이 더 아름다워 보이는 이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퍼펙트 케어를 했기 때문.

사랑에 빠져 더욱 예뻐진 스타들처럼 아름다워지고 싶다면 주목하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더욱 아름다운 외모로 거듭나기 위한 관리법을 소개한다.

SKIN CARE 데일리 스킨케어 하기

여신처럼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하얗고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것이다. 특히 요즘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탓에 바깥 기온과 실내외 온도차가 커 피부 속 균형이 깨지기 쉬우므로 집중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 속 수분량이 급속히 감소하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있을 땐 고기능성 한장화장품 등을 이용해 스킨케어를 꼼꼼히 하자. 특히 인삼이 든 한방화장품을 사용하면 영양공급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등에도 효과적이다.

 

HAIR CARE 헤어 트리트먼트 하기

환절기엔 두피가 건조해지고 가려움으로 인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가을의 큰 일교차는 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두피와 모발 건강에 치명적이다.

푸석해지고 부스러지는 모발에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모발 손상을 억제하고 차분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좋다. 수분과 영양 공급이 시급한 계절이기에 평소보다 더 신경을 써야 한다.

BODY CARE 샤워 후 보디로션 바르기

샤워 후에는 수분이 금새 증발되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다. 이 때 보습을 철저히 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하얗게 트고 심하면 갈라질 수도 있기에 평소에 번거롭더라도 보디로션을 바르는 것이 좋다.

다리, 등, 무릎, 팔꿈치 등의 부위에 유수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로션을 도톰하게 발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자. 얼굴의 피부만큼 전신의 피부에도 유수분 공급을 적절히 해주는 것이 여신처럼 아름다운 용모를 만들 수 있는 비결 중 하나다.

EDITPR’S CHOICE 퍼펙트 케어 아이템

01 린 비결 윤 수액/린 비결 수 에센스&크림(RIN Bi-gyeol Yun Skin/RIN Bi-gyeol Soo Essence &cream) 6년근 발효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이 함유된 린 비결 윤 스킨, 린 비결 수 에센스, 크림 세트. 맑은 피부톤 개선을 위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황금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02 실크테라피 큐어 소예유즈(SILK THERAPY Cure Soye use)
03 빅토리아 시크릿 판타지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Fantasies Hydrating Body Lotion)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bnt뉴스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