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비앤티월드, 해외 소학교에 다양한 후원 활동
네이처리퍼블릭-비앤티월드, 해외 소학교에 다양한 후원 활동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0.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아시아 패션뷰티 매거진 기업인 bnt월드와 함께 중국, 필리핀 등 해외 소학교에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는 후원활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련 bnt사랑 소학교, 마닐라 드림스쿨, 세부 막탄 드림스쿨, 하얼빈 bnt사랑소학교에 매월 장학금을 전달해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격려하고 있다.

 

소학교 후원은 학생들이 청결한 학교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학업에 증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학교 시설 개선뿐만 아니라 체육, 난방 시설 설치, 체육복 및 학용품 지원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현지 학생 수가 5배 증가했고 기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아졌으며 학생들과 교사 및 지역 주민까지 상생 발전하는 후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에도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학업에 증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 후원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세계 곳곳의 소외된 이웃과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6일 열린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