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 25회 인디스카이데이 개최
탐앤탐스, 제 25회 인디스카이데이 개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0.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는 28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독립영화무료상영회 ‘인디스카이데이’를 진행한다.

인디스카이데이는 독립영화 진흥을 위해 탐앤탐스와 한국독립영화협회가 함께 전개하는 문화예술프로젝트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매월 무료 상영회를 개최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독립영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와 관련된 정보를 안내하고, 서포터즈 ‘프레즐러’ 및 독립영화 애호가들을 특별 초청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홍보에 힘쓰고 있다. 또한 매장의 영상기기를 통해 독립영화 신작 예고편을 상영하며 무상으로 광고를 지원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융성위원회가 추진 중인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해,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인디스카이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인디스카이데이 관람객에게는 당일 아셈타워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전국 직영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당일 문화티켓을 제시하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인디스카이데이는 ‘가족’을 주제로 한 총 3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단편 애니메이션 1편과 단편영화 2편으로 꾸며지며 러닝타임은 62분이다.

한편 오는 29일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는 카페 버스킹 공연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 ‘버블시스터즈’의 무대로 꾸며지며, 최근 발표한 ‘벚꽃비행’과 ‘착해’를 비롯해 리메이크곡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 등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