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만나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스타벅스에서 만나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0.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0일,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연말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음료 3종과 크리스마스 한정 원두, 푸드 2종과 25종의 머그 및 텀블러,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 플래너 등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달콤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공한다.

올해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해 ‘헤이즐넛 크런치 모카’, ‘크리스마스 바닐라 티 라떼’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안한다.

‘헤이즐넛 크런치 모카’는 깊고 풍부한 헤이즐넛과 진한 모카가 만나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인 음료이며, ‘크리스마스 바닐라 티 라떼’는 작년에 스타벅스 바리스타 대상으로 진행했던 ‘나만의 음료 콘테스트’에서 1등을 수상한 음료이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고객 입맛에 맞게 좀 더 세련되게 개발했다.

크리스마스 음료는 핫, 아이스, 프라푸치노로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토피 넛 라떼’와 ‘헤이즐넛 크런치 모카’의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으로 핫, 아이스가 5600원, 프라푸치노는 6100원이다. ‘크리스마스 바닐라 티 라떼’는 톨 사이즈(355ml) 기준으로 핫, 아이스가 5300원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대표 색상인 레드와 대표 아이콘인 호두까기인형, 진저쿠키를 모티브로 한국에서 로컬 디자인한 다양한 머그, 텀블러가 출시된다. ‘호두까기 캔디케인 데미머그’를 포함해 호두까기인형 시리즈 6종과 ‘진저 휘핑크림 데미 머그’ 등 총 6종의 진저 시리즈를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귀여운 산타 베어리스타와 오나먼트, 머들러, 코스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도 함께 출시한다.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플래너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4종 중 블랙과 레드 2종만 구매 가능하며 2만7500원에 제공된다.

e-프리퀀시를 완성하여 플래너를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11월 5일까지 플래너를 1권 더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11월 12일까지 추첨을 통해 12월 한 달 동안 매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Meet me at Starbucks for Christmas’ 이벤트도 시행된다.

또한 ‘넛 크래커’, ‘해피 할리데이’ 등 6종의 스타벅스 카드를 11월 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출시하고, 신규 카드 6종을 모두 최초 충전 후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Starbucks for 1 week’ 쿠폰을 총 16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일부터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 당첨되는 고객들은 일주일 동안 매일 1잔의 무료음료를 마실 수 있는 쿠폰을 받게 된다.

한편 스타벅스는 11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을 ‘메리 사이렌 오더 데이’로 정하고 특별 사이렌 오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목요일 하루 동안 사이렌 오더를 통해 크리스마스 음료를 주문/결제한 모든 고객께 영수증 당 크리스마스 음료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16주년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상품(음료, 원두, 비아) 1개 당 16원, 플래너는 1권 당 160원을 사회공헌 활동 기금으로 적립한다. 연말까지 적립 목표 금액 총 1억 6000만원의 수익금은 NGO와 함께 전국 스타벅스 매장 인근의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