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타COR컨디셔너’, 천연성분·마이크로스피어기술 적용
‘레비타COR컨디셔너’, 천연성분·마이크로스피어기술 적용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5.10.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시간 이상 두피·모발 지속 효과

머리카락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층들의 증가로 인하여 합성계면활성제나 파라벤 실리콘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들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소비층들로 인하여 미국의 대표적인 퍼스널케어 브랜드 DS래보래토리즈는 자사에서 출시된 ‘레비타 샴푸’와 ‘레비타COR 컨디셔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3년 DS래보래토리즈의 국내 론칭 직후부터 레비타 샴푸와 레비타 COR 컨디셔너는 DS래보래토리즈의 주력제품이며 현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다. 레비타 샴푸와 레비타COR 컨디셔너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들이 극찬하는 제품으로 머리를 빠르게 성장시키는 패스트 기능과 탈모방지 영양분 공급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최고급 펩타이드와 미녹시딜보다 안전하고 빠른 임상율을 보이는 프로시아니딘B-2 최근 최고급 보습제로 각광받고 있는 에뮤오일 등의 성분을 생체접착제로 불리는 마이크로 스피어라는 기술을 통하여 수영과 같은 운동을 할 경우에도 12시간 이상 두피와 모발에 지속적인 성분작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레비타 코어는 최첨단 모발 성장 기술을 제공하며 임상실험을 한 결과 모발성장 촉진뿐 아니라 빠지는 것 또한 방지하도록 개발되었다. 두피를 보호하면서 두피건강과 윤기를 제공하며 모든 활성화 성분들은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로 두피 속 깊이 침투하여 두피의 건강을 찾아준다.

레비타 코어는 남녀 모두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일주일에 적어도 5번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일주일에 5번 이상 사용하면 모발과 모낭 속 건강에 변화를 가져다 준다. 또 모낭 뿌리에 깊숙이 침투하게끔 설계되어 두피 안과 밖의 몇 년간 지속되었던 손상을 단계적으로 정상화한다.

DS래보래토리즈 한국지사 (www.dslaboratories.co.kr)는 “예전과 달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성분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케어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게 돼 고급 성분들이 상당수 적용되어 있는 레비타샴푸와 컨디셔너의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