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가을 보습 크림은? 스타일별 보습크림 추천
나에게 맞는 가을 보습 크림은? 스타일별 보습크림 추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1.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아침, 낮, 저녁기온이 크게 달라질 때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피부상태에 따라 적절한 방법으로 보습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성분을 넣은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크림 하나 만으로도 피부에 촉촉한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보습 크림들이 속속들이 등장하며 가을 보습 케어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마몽드의 도움말로 자신에게 딱 맞는 보습 크림을 고르는 법을 세가지 스타일로 제안한다.

TYPE 1. 메이크업에 공들이는 그녀는 쫀쫀한 보습크림

피부에서 24시간 동안 수분이 증발하지 않고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하며 매일 화장 잘받는 보습 제품을 원한다면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에 주목하자.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기존의 덧바르는 보습크림과 달리 무궁화의 강력한 천연 보습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 준다.

또 우리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Ceramide PC-104 포뮬라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더불어 튼튼한 보습 장벽이 들뜨는 각질 및 거친 피부결을 다스려 화장 까지 들뜸 없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TYPE 2. 메이크업 보단 스킨케어, 예민한 아기피부의 그녀

에민한 피부에 순하게 스며드는 제품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더마 제품에 주목하자. CNP와 닥터자르트에서 출시한 보습 크림은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수분을 전달하고 연약한 피부를 강화시켜주는 보습제로 각광받고 있다.

TYPE 3. 지친 피부를 다스릴 크림이 필요한 그녀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는 가볍고 산뜻한 타입의 크림으로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것이 최우선이다. 에뛰드 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딥 크림은 콜라겐 워터가 함유된 젤 타입 크림으로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은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퀴노아 추출물과 편백다당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과다한 피지 생성을 개선시켜준다.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수분 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