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가 말하는 ‘나만 알고 싶은 뷰티 인생템’
여배우가 말하는 ‘나만 알고 싶은 뷰티 인생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1.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화면에서도 살아남는 여배우들의 촉촉한 물광 피부는 늘 부러움을 산다. 발달하는 최첨단 화면 기술에 발맞춰 점점 진화하고 있는 그녀들의 꿀 피부 관리 비결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연예계 대표 무결점 여배우들이 공개한 ‘인생템’을 알아봤다,

조여정의 24시간 수분관리 애정템, 수분 장벽 크림

 

대표 꿀 피부 여배우 조여정은, KBSW ‘뷰티 바이블’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위해선 꾸준한 수분 공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히며 자신만의 ‘3.3.3 꿀피부 노하우’를 소개해 큰 화제가 됐다. 그녀가 강력 추천한 구달 ‘수분장벽 크림’은 프로그램 방영 이후 단숨에 입점 드럭스토어의 수분크림 판매율 1위에 등극하며 모태 건조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단단한 밤 타입의 구달 ‘수분장벽 크림’은 자연 여과 과정을 거친16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설악수가 담긴 수분 크림으로 놀라운 생명력의 ‘겨우살이 복합체’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줘 저자극 페이셜 마사지 크림은 물론 수면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여행 중에도 피부관리는 꼭! 박한별의 귀족 광팩

박한별이 자신의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한 귀족 광팩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 제품. 영국 로얄 블랙티 ‘디어패커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로얄 블랙티와 블랙로즈워터를 77%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진정과 탄력을 준다.

시크릿 송지은, 예민한 피부에는 단풍나무 수액으로 충전

송지은은 한 뷰티프로그램에 출연해 “피부가 매우 예민해 최소한의 제품만 사용하려고 한다”며 “클렌징 제품을 찾아보던 중 미국 블로거 사이에서 유명한 단풍나무수액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송지은의 뷰티 아이템은 솔티패밀리그룹 메이쿱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메이쿱(MAYCOOP)은 화장품의 80~90%를 차지하는 물을 정제수에서 단풍나무수액으로 바꿔 피부 본연의 건강을 고려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블로거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자는 동안 수분가득, 황정음의 비타민 폭탄 수면팩

배우 황정음의 광채피부 비결로 잘 알려진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24시간 보습 지속, 미백, 주름개선 효과 등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과 10가지 비타민 성분(유도체 포함)이 10%이상 함유돼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좀 더 집중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