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난방으로 달아오른 피부,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로 시원하게 다스리자
겨울철 난방으로 달아오른 피부,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로 시원하게 다스리자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1.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BT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피부 열감’을 잡기위한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를 출시했다.

수분, 영양, 미백 등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는 리퀴드 아이스와 탄산수, 남극 빙하에서 추출한 슈도알테로모나스 발효추출물 등의 성분이 열노화와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난방기를 가동하는 겨울철 차량 내부나 실내에 장시간 머물 시 피부가 달아오르고 건조해지면서 가려움증을 느끼거나 피부 트러블 경험한 여성들이 많을 것.

피부에 열이 가해지면 먼저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이 증발하며 피부가 건조해지고 두께가 얇아진다. 또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은 부각되며 모공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진다. 따라서 어리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는 관건은 ‘열’을 얼마나 잘 다스리느냐에 달려있다.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의 효과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열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피부 온도 변화 분석 임상시험 결과, 제품 사용 후 평균 7.6도의 피부온도 저하로 뛰어난 쿨링 효과를 입증했다.

또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코코넛 발효 바이오 셀룰로오스 원단의 3차원 망상구조 마스크 팩은 탁월한 밀착력은 물론이고 농축된 에센스의 영양을 증발 없이 피부로 전달한다.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래스카 빙하수와 신선한 리퀴드 아이스,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생기를 불어넣는 탄산수 등 자연친화적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쿨링 테라피를 선사한다.

리얼 쿨링 온도계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은 물론 실내외 온도차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이에 다가오는 겨울, ‘열’로 인한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겪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넥스트B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