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11월 이벤트 폭발’ 소비자는 즐거워
화장품 ‘11월 이벤트 폭발’ 소비자는 즐거워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1.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한정판·할인 등 11월 행사 다채

화장품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소비자몰이에 분주하다. 업체들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대폭세일을 실시하거나 브랜드별로 각양각색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할인혜택쿠폰을 발급하거나 한정판 제품도 출시했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이달부터 세라마이딘 보습라인의 베스트셀러제품들로 구성된 휴대용 트라이얼키트를 브랜드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단독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라마이딘 리퀴드’ ‘세라마이딘 크림’ ‘세라마이딘 오일밤’ ‘세라마이딘 바디크림’ 등 여행용 4종으로 구성된 키트는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고객감사이벤트.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감사이벤트로 저금통을 증정한다. 겨울철 최강보습크림인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중 하나를 구입하면 동일한 디자인의 저금통증정이벤트를 전국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트리아뷰티는 이달부터 12월 1일까지 ‘홀리데이 스페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스킨케어 디바이스 구매 시 10%할인혜택과 24만원 상당의 홀리데이 리쥬브네이팅 스킨케어 세트 등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스킨 구매 시 한율 진심마스크키트를 증정한다. 또 아리따움닷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아리따움 Q박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아리따움 Q박스’는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아이섀도 팔레트를 비롯, 피규어 1종, 라네즈 비비쿠션 미니견본, 마몽드 스킨케어 체험키트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할인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CL4는 이달만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앰플과 리바이탈라이징C I2PL 코렉터앰플을 35% 할인 판매한다. 두 제품 구입 시 ‘진생베리 프리미엄 아이크림’ 샘플파우치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 일정금액 이상 주문 시 구매금액에 해당되는 정품을 무료로 받는 금액별 증정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국 탑 스킨케어브랜드 필로소피는 이달 22일까지 특별세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 구입 시 ‘리뉴드 호프인어자 클렌저’ ‘리뉴드 호프인어자 오버나이트크림’ ‘리뉴드 호프인어자 아이크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홈필링 필&젤’등 4가지 제품과 필로소피 핑크담요를 추가 증정한다.

<헬스경향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