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농업인의 날’ 기념 SNS이벤트
유디치과, ‘농업인의 날’ 기념 SNS이벤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5.11.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는 농업의 중요성과 농민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 SNS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11월 11일은 연인들이 과자를 선물하는 날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날은 1996년부터 국가가 법정기념일로 지정한 ‘농업인의 날’로 좋은 품질의 국산 농산물을 재배하는 농민들에게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날이기도 하다.

이에 유디치과는 농업인의 날과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SNS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하여 친구신청을 맺은 후 ‘농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라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6명(쌀 1Kg 16명, 구강관리용품 3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오늘(농업인의 날)이 심한 가뭄과 쌀소비 감소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257만 농민들을 위로하는 의미있는 날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facebook.com/uddentalgroup)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ud_dental),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ud_dental)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