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의 ‘솔가에스터-C’ GS홈쇼핑서 앵콜 방송 진행
이영애의 ‘솔가에스터-C’ GS홈쇼핑서 앵콜 방송 진행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1.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이 오는 12일 오전10시 25분부터 한국솔가의 대표 상품인 ‘솔가에스터-C’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한국솔가는 지난 10월 방송 이후 추가 방송을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솔가에스터-C의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소량 생산으로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는 솔가 브랜드 특성 상 이번 앵콜 방송 역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12일(목)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상품은 4인 가족 기준으로 100일 섭취분량인 500mg(50캡슐), 총 8병으로 구성된다. 방송 중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시중보다 저렴한 12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고급 비타민 케이스가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일명 ‘이영애 비타민’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는 솔가에스터-C는 높은 흡수율과 속쓰림 없는 중성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위장장애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에스터C는 비타민C 제재로는 유일하게 미국 특허 받은 원료로 체외 배출이 적기 때문에 요로결석이나 신장결석에 대한 우려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 솔가에스터C는 식물성 원료와 캡슐 사용은 물론, 영양 성분을 보호할 수 있는 갈색 유리병을 용기로 활용해 위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이러한 생산, 유통 과정의 신뢰도를 인정받아 최근 '할랄(halal)'과 '코셔(kosher)' 인증을 획득하며 비타민 시장을 선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면역력 관련 이슈가 연일 회자되며 면역력 개선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 주는 솔가에스터C 방송 문의가 쇄도해 추가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솔가에스터C는 기존 6시간마다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하루 한 알 아무 때나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 건강관리 방법으로 선호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68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최고급 수준의 식물성 원료를 고집하는 하이엔드(High-End) 비타민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