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데이트 니즈 아이템, 린-에스티로더-디올
겨울철 데이트 니즈 아이템, 린-에스티로더-디올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1.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꿔 데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하자.밤낮 건조한 날씨와 외부 먼지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기초 스킨 케어 아이템에서부터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입에 생기를 불어넣는 립스틱까지. 올인원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싱글이라면 연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고 커플이라면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데이트 스타일링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별한 날 특별한 메이크업 팁

 

메이크업의 기본은 스킨 케어로부터 시작된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 전 밑바탕이 되는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스킨 케어를 진행해보자. 한방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한방 에센스를 소량 사용 후 베이스를 바르면 한층 밀착력 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최근엔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대세다. 커버력이 좋으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주근깨 및 잡티를 가린 후 생기를 불어넣는 레드핑크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를 해주자.

니즈아이템 1 ESSENCE 한생화장품 린(HANSAENG COSMETICS RIN)

한생화장품의 린은 50년 전통의 한방 이론을 현대 코스메틱에 접목한 한방화장품으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과 수 라인은 인삼이 함유된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에센스(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Essence)

촘촘한 탄력감을 전하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로 6년근 발효인삼이 함유됐다. 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맑은 피부톤 개선을 위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니즈아이템 2 FOUNDATION 에스티로더(Estee lauder)

에스티로더는 ‘나이에 상관없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꿔줄 최고의 제품’을 모토로 만든 리-뉴트리브 크림을 시초로 탄생됐다. 특별한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로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어내며 화려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Double Wear Stay-in-Place Makeup SPF 10)

오일 프리 제형으로 밀착력이 높으며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가까이서 보아도 자신 있고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뛰어난 커버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니즈아이템 3 LIPS 디올(Dior)

크리스챤 디올이 창립한 명품 브랜드 디올은 프랑스의 럭셔리를 대표하며 의류, 백, 코스메틱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셀러브리티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립스틱, 아이섀도 등  매번 쏟아지는 새로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워너비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디올 어딕트 립스틱

하이드라젤 코어 소재로 거울처럼 반짝이는 탑코트 립스틱이다. CD 로고 모양으로 립스틱 중앙에 새겨져 있고 모이스춰라이징 에센스가 립스틱을 사용하는 동안 입술을 생기있게 보호해준다. 마치 탑코트를 바른 듯이 입술에 반짝임을 더하며 선명한 컬러로 입술을 반짝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