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피부 ‘굿모닝’을 위한 ‘나이트’ 뷰티아이템 활용법
맑은 피부 ‘굿모닝’을 위한 ‘나이트’ 뷰티아이템 활용법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1.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은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약’ 같은 존재다. 한국의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은 평균 7시간 49분으로 OECD 조사 대상 18개국 중 최하위를 기록한다. 다른 나라들보다 적은 수면으로 생활하는 한국인들은 보다 생기있는 아침을 맞이하기 위해 이색 나이트 케어 제품에 관심을 쏟고 있다.

최근 잠자는 사이 묵은 각질을 녹여 주고 밀착 보습막을 형성하여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제품부터 취침시 호흡을 편하게 도와주는 코밴드까지. 매일 매일 개운한 ‘굿모닝’을 위한 당신에게 ‘굿나잇’ 아이템 신세계를 제안한다.

밤 사이 만들어지는 매끈한 피부의 비밀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한다. 늦은 잠자리에 들어 일찍 잠에서 깨어나 거울을 보면 이 말은 우스갯소리로 하는 말이 아닌 것 같다고 느껴질 때가 많다. 그만큼 잠은 피부와 큰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수면 시 피부는 활발한 재생력을 보여주며 좋은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하지만 한국의 현대인들은 수면 시간이 길지 않다. 이럴 때에는 피부 스스로 재생하는 밤에 묵은 각질을 탈락시켜주고 재생을 빠르게 도와주는 슬리핑 필링 마스크를 일주일에 1~2회 사용하면 생기있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슬리핑 필링 마스크는 보습 성분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케어가 필요가 없을뿐더러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주고 밀착 보습막을 형성하여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는 슬리핑 필링 마스크다.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의 경우 밤마다 매끄러워지는 빛나는 속살 피부 AHA 성분이 매일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밤 전용 마일드 필링 에센스다.

동안 피부를 되찾아주고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각질제거제인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은 즉각적 필링 케어와 슬리핑 마스크 효과가 결합되어 각질 제거 후 바로 세포 회복을 도와준다.

CNP 필링 크림 마스크는 저자극 필링 수면팩으로 제품을 바르고 잠들기만 해도 묵은 각질을 연화시켜 피부 각질 본연의 사이클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