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벽돌 한 장, 희망학교 만들기’ 후원 이벤트
유디치과, ‘벽돌 한 장, 희망학교 만들기’ 후원 이벤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5.11.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운영하는 중증 장애 아동들을 위한 특수 학교인 ‘한사랑학교’를 후원하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948년 설립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8개 아동보호전문기관, 10개 가정위탁지원센터 및 실종아동전문기관을 개관하는 등 소외된 아동과 가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1997년에 설립한 ‘한사랑학교’는 중도·중복장애(장애의 정도가 매우 심하고 두 가지 또는 그 이상 중복해 있는 경우)로 특수교육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에게 의무교육 과정에 준하는 교육과 실생활에 필요한 사회적 교육을 실시하는 특수학교이다.

유디치과는 중복 장애를 가진 학생들이 교육받을 수 있는 학교를 짓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르는 인원수에 따라 벽돌 한 장(1,000원)으로 환산해 후원금을 적립한다. 유디치과는 이를 ‘한사랑학교’ 신축 공사를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모두 기부할 예정이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한사랑학교 학생들이 개선된 학습환경을 통해 즐겁게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이번 SNS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각 채널 당 1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facebook.com/uddentalgroup)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ud_dental),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ud_dent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디치과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해 SNS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국내외 아동들을 돕기 위해 ‘아동주거환경개선’ 캠페인과 ‘해외빈곤국가 어린이 식수 지원’ 캠페인, ‘국내 소외계층 아동지원’ 캠페인 등을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