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에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높이자!
독감에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높이자!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11.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비의 영향으로 환절기 추위와 함께 독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으로 다양한 호흡기 질환이 유행하면서 예방에 대한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진료 통계에 따르면 2010~2014년까지 독감 환자 수는 2014년 83만명으로 2013년(21만명) 대비 약 4배 증가했다.

아침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고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환절기는 호흡기 질환을 겪는 사람들이 급증한다. 신체 면역력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실내 적정온도와 습도를 유지하고 지속적인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더불어 균형 잡힌 식생활이 중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균형 잡힌 식생활로 영양성분을 섭취하기는 힘든 실정이다. 이에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은 면역력 강화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장에는 전체 면역세포 중 약 80%가 분포하기 때문에 장 건강과 면역력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유리하도록 유익균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몸에 유익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끝까지 살아서 도달해 증식할 수 있어야 한다.

쎌바이오텍의 듀얼코팅 특허기술은 비코팅 프로바이오틱스 대비 듀얼코팅 듀오락의 장 내 생존율이 100배나 높다는 장점을 덴마크 식약처를 통해 인정받았다. 듀오락 골드는 고함량·고기능성 제품으로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