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UCC공모전 개최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UCC공모전 개최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11.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스케어가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을 소재로 한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달 23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UCC공모전은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로 만든 헛개컨디션을 소재로 숙취해소 컨셉이 담긴 영상이나 CM송 등 헛개컨디션의 특징을 담은 동영상 콘텐츠라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헛개컨디션 CF는 최근 각 분야에서 ‘핫’한 뮤지션 자이언티, 만능 엔터테이너 유병재, 배우 진세연이 출연해 중독성 있는 춤과 CM송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헛개컨디션UCC공모전’은 공모작을 개인 유투브에 업로드한 후 CJ헬스케어 이벤트 페이지(www.cjp.co.kr/event/conditionucc)에 간단한 작품 설명과 함께 유투브 영상 URL을 기재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UCC 공모전에는 헛개컨디션 CF와 같이 개성 있는 영상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등 동영상 형태의 UCC라면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다작 참여도 가능하다.

대상 수상자 1명(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 3명(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장려상 8명(팀)에게는 상금 50만원 등 총 1,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헛개수 콤보 교환권을 증정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UCC공모전 참여 대상 범위를 넓힌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의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가 직접 만든 UCC를 통해 새롭게 재탄생 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