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S제약,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
한국BMS제약,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11.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BMS제약은 지난 19일 서울 중랑구 지역의 소외된 독거노인들에게 겨울철 부식인 김치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BMS제약 박혜선 사장을 비롯한 40여명의 임직원들은 중랑구 한신공원에 모여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중랑노인종합복지관 소속의 독거노인 총 50 가정에 500kg 가량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또 중랑구 소속 노인정 두 곳에서 따뜻한 수육과 함께 점심을 나눴다.

한국BMS제약 사내 봉사 단체(H2O, Hearts & Hands as One)의 일원인 백현숙 과장은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단계에서부터 김장담그기 및 배달까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이 있어 독거 노인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중랑노인종합복지관 소속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BMS제약 박혜선 사장은 “정성 어린 김장김치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한국BMS제약 임직원들을 따뜻하게 반겨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덩달아 따뜻해졌다”며 “한국BMS제약은 앞으로도 직원 자원 봉사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글로벌 제약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