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영상 캠페인 진행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영상 캠페인 진행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1.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세린(Eucerin)이 TOP 유튜브 스타들과 함께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캠페인은 아시아 뷰티 유튜버 그룹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와 유세린이 함께하는 영상 캠페인이다.

아시아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는 밤비걸, 한별 등 총 16인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며, 유세린의 주력 제품인 ‘하이알루론’ 라인을 직접 사용하고 생생한 후기를 담은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모든 영상은 각 뷰티 크리에이터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담아 제작되며, 이미지 중심의 블로거 후기와는 차별화된 컨텐츠 퀄리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캠페인은 뷰티크리에이터들의 영상 릴레이로 시작된다. Top 크리에이터인 밤비걸을 시작으로 6명의 Top 크리에이터가 릴레이에 참여하며, 각자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소개함과 동시에 다음 회차의 영상을 제작할 크리에이터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릴레이의 뒤를 이어10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안티에이징 유세린 리그전이 개최된다. 각 크리에이터들이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라인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안티에이징 솔루션 영상을 올리고 시청자 반응이 가장 높은 영상은 유세린이 스폰서하는 온라인 광고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세린코리아 공식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