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패딩 이용한 다양한 제품 속속 출시
올겨울 패딩 이용한 다양한 제품 속속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5.11.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딩 부츠·가방 등 보온성↑, 무게 ↓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소재의 부츠가 출시되고 있지만, 한겨울에는 역시 패딩부츠만한 게 없다. 패딩부츠는 가죽 소재의 부츠보다 보온성이 뛰어나고, 눈길이나 빙판길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밑창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실용적인 신발로 매년 겨울마다 인기가 끌고 있다. 특히 올겨울에는. 패딩 부츠뿐 아니라 패딩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샵 릴라릴라의 ‘KD441 비글 논슬립 패딩 부츠’는 미끄럼 방지 기능성 창을 지닌 기능성 부츠로 강력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릴라릴라의 신제품 패딩 부츠다.

 

‘비글 논슬립 패딩 부츠’는 안감 전체가 기모원단과 보아털로 이뤄져 있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외피의 앞 코 부분은 마이크로 화이바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며 발수성이 뛰어나 눈이나 비를 맞더라도 금방 마르는 효과가 있다. 또 아웃솔에는 보행 시 힘을 받는 엄지 발가락 부분과 발의 앞부분, 뒤꿈치 등에 고무 스파이크를 더한 특수한 천연 유리 섬유와 고무의 블록 구조의 논슬립 기능성 창을 적용해 미끄럼방지를 이중으로 막아준다.

릴라릴라의 ‘바토트 패딩 크로스백’은 어깨 끈이 달린 폴딩 형태의 숄더백으로 반을 접어 클러치로 들거나 토트백까지 활용 할 수 있는 3way 가방이다. 그날 입은 옷 스타일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릴라릴라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rilarila.co.kr)와 오프라인 전국 릴라릴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