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와인 ‘베끼아토레 살리스 살렌티노 로소’, VIP ASIA Awards 2015 수상
이지와인 ‘베끼아토레 살리스 살렌티노 로소’, VIP ASIA Awards 2015 수상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1.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와인은 자사의 이탈리아 수입와인 ‘베끼아토레 살리스살렌티노 로소’가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이 선정하는 VIP ASIA Awards 2015 올해의 100대 제품 와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VIP ASIA AWARDS는 지난 2천년간 가장 뛰어난 발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비단, 도자기, 종이(한지)와 같이 세계 역사와 문화, 경제흐름을 주도할 아시아 제품, 또는 동양적 가치를 담은 제품을 선정하고, 그 가치를 전세계와 후대에 전달하는 사명과 목적을 가지고 매년 개최되고 있다. 각 업계를 빛내는 시장 주도형 제품 100개를 뽑는다.

이번 시상식에서 와인부문을 수상한 ‘베끼아토레 살리스 살렌티노 로소’는, 이탈리아 최대의 와인 협동 조합이자 AWC VIENNA 2014년 올해의 최우수 이탈리아 와이너리에 빛나는 ‘베끼아토레’에서 생산하는 와인이다.

이 와인은 잔에 와인을 따르면 생기가 넘치는 듯한 루비컬러와 연한 가넷 레드가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큰 특징으로 컬러가 화려하다. 동시에 복합적인 베리향과 과일향이 일품으로, 부드러운 맛과 기분 좋은 끝맛이 매력적이다.

이미 세계 유명 와인박람회와 세계적인 와인대회에서 품질을 인정 받는 등, 와인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다. 국내에서는 ‘베끼아’의 ‘V’와’ ’토레’의 ‘T’가 ‘승리를 부르는 완벽한 티샷’을 의미하며 ‘VT’와인으로 이름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