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미리미리 예방하는 ‘피부 건강’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미리미리 예방하는 ‘피부 건강’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1.2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기온이 뚝 떨어지고 쌀쌀한 칼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추운 날씨에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피부가 건조해져 노화 현상이 심화되는 요즘 같은 계절. 피부 수분 공급은 물론 노화 방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자칫 방심하게 되면 피부가 힘 없이 축축 늘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모공이 드러나 이른바 ‘노안’의 지름길로 들어서게 되니,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다가오는 겨울, 깊게 패인 주름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시켜 줄 BEST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소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크림+진생마스크

네이처리퍼블릭 진생크림과 진생마스크는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함께 사용했을 때 2배의 효과를 선사하는 골드테라피가 완성된다.

초겨울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해 진생크림과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이는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의 프리미엄 크림이다.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하지원, 황신혜 등 유명 연예인들과 아나운서가 극찬하며 더욱 유명해진바 있다.

진생 마스크 역시 금, 홍삼, 실크 아미노산 등의 진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용 시 청정 로얄젤리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 노화 예방에 탁월하며 스트레스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부여해주어 겨울철 여성들 화장대 필수품이됐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