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건조함’ 탈출 프로젝트
‘피부 속 건조함’ 탈출 프로젝트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1.2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냥 건조한 것도 아니고 속까지 건조하다. 미스트를 아무리 뿌려봐도 당기는 느낌이 해소되지 않는다. 피지로 인한 얼굴 기름은 닦아낼 수라도 있는데 피부 속이 쩍쩍 갈라지는 건 어찌할 방도가 없다.

특히 찬 바람이 온 몸을 에워싸는 추운 계절이 찾아오면 ‘속 건성 녀’들의 피부 고민은 한층 깊어진다. 수분크림 만으로는 역부족인 속 건성을 해결할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올 겨울 혹한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너 뷰티 섭취

음식 섭취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콜라겐, 미네랄, 비타민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이너뷰티 제품 섭취는 ‘속 건성’ 탈출 방법으로 좋은 해결책이 된다. 꾸준히 복용하면 건조함 해소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도 거듭날 수 있다.

특히 콜라겐의 경우 팩이나 화장품을 사용하면 콜라겐 입자가 피부 구멍보다 커서 흡수가 어려워 이너 뷰티 제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훨씬 흡수력이 좋다.

추천제품

01. 아모레퍼시픽 – 슈퍼콜라겐: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하는 마시는 뷰티 앰플이다. 매일 저녁에 섭취하며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8가지 베리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02. 뉴트리 – 에버콜라겐 UV케어 (edtor’s pick): 한국 이너뷰티 시장을 40%이상 차지한 에버콜라겐은 피부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데도 탁월하다. 피부 속부터 촘촘히 수분을 채워줘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03. CJ제일제당 – 이너비 아쿠아 뱅크: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을 가진 성분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 피부 고유의 수분 저장 능력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