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오리진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2.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진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하고 풍성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리진스는 2일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메이크 어 디퍼런스 라인을 비롯, 다양한 제품 라인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오리진스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정품 가격의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함을 한아름 전달 할 수 있다.

 

겨울 한파의 극건조함을 한번에 해결

오리진스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는 메이크 어 디퍼런스 수분 앰플 크림, 메이크 어 디퍼런스 클렌징 밀크, 메이크 어 디퍼런스 트리트먼트 로션, 메이크 어 디퍼런스 에센스, 오리진스 한정판 파우치로 구성된 홀리데이 세트. 피부 수분 레벨을 즉각적으로 높여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보습력을 지속시킨다. 메이크 어 디퍼런스 수분 크림 세트는 피부 속건조를 완벽하게 다스려주는 겨울철 머스트 해브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영지버섯 성분이 피부 화(火)를 다스려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세럼, 닥터 와일 메가 버섯 크림, 메가 버섯 클렌저, 메가 버섯 트리트먼트 로션, 메가 버섯 마스크, 오리진스 한정판 파우치로 구성된 홀리데이 세트. 영지 버섯, 차가 버섯, 동충하초 등 메가 버섯 복합체가 피부 화(火)를 다스려주어 민감한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평소 피부 홍조, 예민함 등의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지인에게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20가지 자연성분을 한병에 담은 안티에이징 완전판

플랜트스크립션 리프팅 세럼, 플랜트스크립션 클렌저, 플랜트스크립션 트리트먼트 로션, 플랜트스크립션 리프팅 크림, 플랜트스크립션 아이 크림, 오리진스 한정판 파우치로 구성된 홀리데이 세트.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아노게이시스 나무 추출물 성분이 주름을 개선해주고, 쳐진 피부에 탱탱한 젊음을 선사한다. 노화의 징후로 걱정하는 지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다.

연말 파티에서 특별한 향으로 주인공 되어볼까?

진저 수플레 바디 크림, 진저 바디 워시, 진저 바디 스크럽, 진저 바디 오일, 진저 에센스 롤러볼 향수, 바디 퍼프로 구성된 홀리데이 세트. 진저 바디 크림 세트는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진저 에센스 롤러볼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진저 바디 워시, 바디 크림, 에센스 향수를 3단계로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진저향이 레이어링 된다. 톡 쏘는 상큼한 진저의 향으로 매력적인 변신을 원하는 지인에게 추천하는 선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