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이 밝힌 겨울철 특급 피부 관리법…비밀은 아이크림?
최여진이 밝힌 겨울철 특급 피부 관리법…비밀은 아이크림?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2.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몸매와 매력적인 외모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최여진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아이크림’을 자신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최여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 종일 찬바람 쐬고 촬영하느라 빨갛고 건조해진 피부 전체에 발라주면 효과 짱’ 이라며 찬바람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방법으로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을 바르는 색다른 방법을 제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여진은 잡티 없는 투명한 피부를 뽐내며 본인이 평소 사용하는 아이크림을 함께 소개해 ‘최여진 아이크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여진이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 제품은 키엘의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로 아보카도 오일, 쉬어 버터, 베타카로틴 그리고 지방산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한 눈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보습 아이 트리트먼트다. 포뮬라 내 오일 성분과 수분 성분이 이중으로 수분을 공급해 줘 눈가에 두들겨 바르면 수분으로 바뀌는 독특한 질감이 특징이다.

최여진은 평소 개인 SNS를 통해 즐겨 하는 운동과 피부 관리법 등 그녀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팬들과 공유해왔다. 지난 10월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는 피부를 위해 틈틈이 물을 마시는 생활 속 작은 습관은 물론, 실제 본인이 사용하는 스킨 케어 제품을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들을 소개해 시선을 끌었다.

최여진 운동 후 추운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 하기 위해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와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를 섞어서 사용하는 자신만의 관리 방법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최여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인 것 같은데 피부가 너무 좋아 보여요~”, “저도 겨울에 얼굴이 자주 빨개 지는데 이 방법을 시도해 봐야겠어요”, “언니, 방송에서 얼른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만의 특별한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