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매권 증정 이벤트
스킨푸드,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매권 증정 이벤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2.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가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스킨푸드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와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의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를 증정하며, 2등 3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얼마 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며 추운 겨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영화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스누피와 함께 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을 지난달 선보였다. 로즈 골드 컬러의 트렌디한 제품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브라운, 우드스탁, 루시 등 인기 만화 ‘피너츠’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