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의 조건!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환골탈태 미모 팁
동안의 조건!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환골탈태 미모 팁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신년계획 세우기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수많은 소원들 중, 여성들에게 있어 빠지지 않고 늘 언급되는 소망이 있다. 바로 탱탱한 피부를 소유한 동안으로 거듭나는 것.

동안을 완성하는 조건들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주름 하나 없는 촉촉한 피부와 탄력. 그렇다면 2016년 새해맞이 동안 외모로 거듭나는 핵심 노하우는 무엇일까.

 

피부가 얇은 눈가와 입가에는 작은 마찰에도 쉽게 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에 세안 시 눈가와 입가를 세게 문지르지 않도록 하고 전용 크림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특히 눈가에 사용하는 크림은 손으로 직접 바르는 것 보다 전용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자극이 덜 간다.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 쫀쫀하게 잡아주는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아이크림이 전용 아이템으로 제격. 순도 99%골드, 홍삼 추출물, 로얄젤리, 황금누에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내장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눈가 주변을 마사지해주면 된다.

또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메마르고 갈라져 하얀 각질이 들뜨기 십상이다. 따라서 충분한 수분보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1일 1팩으로 각종 영양분을 듬뿍 부여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