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건조, 콜라겐으로 철벽 방어
겨울철 피부 건조, 콜라겐으로 철벽 방어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최대 피부 위협은 단연 ‘건조’. 실외는 혹독한 추위와 날카로운 바람에, 실내는 뜨거운 히터 열기로 수분이 증발되니 그야말로 위협 천지.

따라서 겨울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면밀한 ‘보습’이 필요하다. 만일 당신이 스마트하고 현명한 신세대 여성이라면 지금 즉시 피부에 ‘콜라겐’을 충전해 완벽한 보습을 완성해보자.

콜라겐은 엘라스틴, 섬유아세포, 세라마이드 등 피부를 구성하는 여러 성분들 중 탄력 증강에 가장 크게 기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 피부 보습의 또 다른 성분인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시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기도 한다.

 

그만큼 콜라겐은 우리 피부에 있어 탄력과 보습을 지켜주는 일종의 ‘그물’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이는 만일 콜라겐이 감소되고 손상을 입을 경우 우리의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게 되고 만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따라서 주기적인 콜라겐의 공급은 탄력적이고도 수분감 가득한 동안 미모 완성의 핵심이다. 이를 위해 많은 여성들은 흔히 표피에 바르는 관리 만을 떠올리기 쉬우나 꼭 그렇지만은 않다. 최근에는 직접적인 체내 섭취를 통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콜라겐을 공급해주는 ‘이너뷰티’ 제품도 못지않은 호응을 끌고 있기 때문이다.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에버콜라겐 타임은 탁월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함유로 바르는 화장품이 도달하지 못하는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수분감을 완성해준다. 또 과립형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콜라겐을 체내에 공급할 수 있어 겨울철 피부 건조 및 노화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유지에 제격이다.

이처럼 피부에 콜라겐 그물 역할을 하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TV 홈쇼핑 론칭 1년 만에 20여회에 달하는 매진 행진과 높은 재구매율로 그 인기를 여과 없이 증명하고 있는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에버콜라겐’ 시리즈 중 하나다. 앞으로는 홈쇼핑뿐 아니라 G마켓이나 유스랩몰, 뉴트리의 자체 쇼핑몰 등을 통해서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고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몰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