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폴리움, ‘본토이 트레블러’ 출시
이폴리움, ‘본토이 트레블러’ 출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폴리움’의 프리미엄 승용완구 브랜드 ‘본토이’가 승용완구에 여행 가방의 기능까지 더한 ‘본토이 트레블러’를 런칭,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본토이 트레블러’는 실내 승용완구는 물론, 여행을 갈때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승용완구의 퀄리티를 좌우하는 바퀴는 무소음의 엘라스토머 재질을 사용하여 층간 소음 걱정없이 마음껏 타고 놀 수 있으며, 방향 전환이 쉽고 탁월한 주행감을 자랑한다.

또한 17리터의 수납공간으로 물품 보관이 가능해 아이 스스로 물건을 정리할 수 있고, 캐링 핸들이 장착되어 있어 여행 시에는 유아 여행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전면을 라운드형으로 설계해 모서리에 긁힐 염려가 없으며 건강에 해가 없는 무독성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달마시안’과 ‘비글’ 총 2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본토이는 본토이 트레블러 출시를 기념,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폴리움 직영 온라인몰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롯데닷컴, CJ몰, GS샵, 롯데아이몰, AK몰, H몰 등)에서 해당 기간 동안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의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200개 한정 ‘핑크라이닝 미니백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