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이유식’ 출시
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이유식’ 출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생산과정을 공개한 ‘안심정보공개시스템’으로 더 안심할 수 있고 간편 패키지로 더 편리하게 먹일 수 있는 신제품 ‘맘마밀 안심이유식’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기존 ‘맘마밀 보글보글’에서 더욱 새로워진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유아식 전문기업 매일유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에게 안심하고 매일 먹일 수 있는 좋은 원료로 정성스럽게 이유식을 만들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했다.

맘마밀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유식을 사 먹이는 엄마들의 고민거리인 ‘안전성’을 해결 하기 위한 ‘맘마밀 안심공개정보시스템’을 구축했다. ‘맘마밀 안심이유식’ 제품 패키지 내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고 제품의 유통기한을 선택하면 이유식 쌀의 도정일, 생산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재료인 곡성 100% 유기농 쌀 인증서, 국내산 채소의 원산지, 생산자 정보는 물론 소금, 설탕, 등은 첨가하지 않아 믿을 수 있는 제조공정과 제품사용방법 등을 직접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신뢰도를 높였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소아과 전문의의 영양 설계로 월령 별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채웠다. 아기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씹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이유식의 원칙대로 이유단계별 재료를 선별하고 크기, 묽기를 조절해 설계했다.

이유식 시작 시기에 맞춰 △6개월부터, △9개월부터, △12개월부터 3단계로 구성됐으며 총 8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용량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80g인 용량에서 100g으로 늘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