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레리-린-이솝, 보습아이템 제안 for 건성피부
라프레리-린-이솝, 보습아이템 제안 for 건성피부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2.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한파가 지속되고 있다. 조금씩 풀리는 추세지만 아직도 쌀쌀한 바람에 피부는 건조함을 호소한다. 이러한 날씨에 피부 건강을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다름 아닌 보습 케어. 보습 케어 아이템으로 피부에 영양을 주자. 건조한 날씨에 트러블이 잦은 건성 피부라면 더욱 신중하게 아이템을 선택할 것. 건성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보습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건성피부, 보습케어의 필요성

겨울철이면 특히 피부 트러블이 잦은 건성피부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습해주는 케어를 진행함으로써 촉촉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메이크업 시 혹은 민낯 시에도 피부가 트고 당기는 등의 트러블을 겪고 있다면 보습케어를 반드시 진행할 것.

건성 피부는 꾸준하고 지속적인 보습 관리만으로 상태 개선 및 피부 악화를 방지할 수 있다. 피부에 맞는 보습 케어 아이템을 꾸준히 발라주고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등의 변화만으로도 피부 개선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다.

라프레리 안티 에이징 래피드 리스폰스 부스터(la prairie, ANTI-AGING RAPID RESPONSE BOOSTER)

라프레리의 안티에이징 래피트 리스폰스 부스터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보습세럼이다. 캡슐 안에 담긴 유효 성분들을 피부에 전달돼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부여해준다.

깨끗이 클렌징을 한 뒤 토너, 스킨을 바른 후 얼굴, 목, 데콜테에 1~2방울을 나눠 바른 뒤 부드럽게 문질러주자. 건조한 피부를 손으로 세게 자극시키면 트러블이 잦아질 수 있으므로 최대한 부드럽게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Yun Cream)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크림은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린 비결 윤 라인은 인삼, 작약, 단화연 등 이 한방 성분이 함유돼있어 빠르고 깊게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준다.

린 비결 윤 크림을 소량을 덜어내 얼굴에 바르면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 피부를 한층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스킨 및 에센스를 바른 후 동전만큼 덜어내 얼굴 곳곳에 발라주면 외부에서 손상된 피부를 깊고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이솝 페뷸러스 페이스 오일(Aesop, Fabulous Face Oil)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인다. 이러한 생기가 없는 피부를 위해 오일을 사용해보는 것 어떨까. 이솝 페뷸러스 페이스 오일은 칙칙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보습 보태니컬 오일이다. 9가지의 선별된 기능성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극건성 피부라면 스킨, 크림 등의 기본적인 스킨케어를 진행할 때 오일을 1~2방울 떨어뜨린 후 섞어 바르는 것 어떨까.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피부 틈 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