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브랜드 인기 지속 위해 리뉴얼 열풍
외식업계, 브랜드 인기 지속 위해 리뉴얼 열풍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1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랜차이즈 외식업계에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우후죽순으로 늘어난 외식 프랜차이즈 속 경쟁력을 갖출수 있기 때문.

 

이에 프랜차이즈 외식기업들은 직영점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컨셉트와 깔끔한 분위기로 새 단장과 함께 신 메뉴 출시로 가맹점주와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고있다.

외식기업 디딤이 운영하고 있는 ‘마포갈매기’는 직영점과 신규매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마포갈매기의 리뉴얼한 매장은 소비자가 보다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 불판 등을 변경했다. 또한 간판과 내부 조명을 밝게 해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전달한다.

매장리뉴얼과 함께 삼겹살, 돼지껍데기, 소갈비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돼지콤보. 소콤보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마포갈매기 관계자에 따르면 이러한 리뉴얼을 통해 마포갈매기의 매장 매출은 리뉴얼전 보다 20~30%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셰프가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하는 라이브 메뉴를 강화하고 복분자 와인, 꽃등심 구이 등 추가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대폭 높이고 있다. 자연별곡은 안산 뉴코아, 인천 청라점을 시작으로 추후 오픈 매장 등에 ‘라이브 존’을 속속 도입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커피시장환경 및 고객 소비패턴 변화에 맞게 셀렉토 블렌드,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등 맛과 풍미가 다른 5가지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드메뉴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