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가위칼 리뉴얼 출시
한경희, 가위칼 리뉴얼 출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1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이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세계최초 신개념 조리도구 ‘한경희 가위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경희 가위칼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중점으로 기존 제품에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전보다 가벼워진 무게와 작고 슬림해진 사이즈에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더해져 적은 힘으로도 쉽게 사용 가능해 손목에 부담이 적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특히 가위칼의 핵심이자 한경희생활과학만의 기술력인 날의 각도를 재설계해 절삭력을 높였다. 손잡이에 적용된 옐로우, 그린, 레드의 트렌디한 컬러는 인테리어 효과 뿐만 아니라 컬러별로 기능을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4종에서 3종세트로 컴팩트화해 기능은 집중시키고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됐다.

한편 오는 19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통해 6만 4천 8백원에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은 오전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자동 주문전화 이용시 5천원 할인된 가격인 5만 9천 8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가위칼 거치대가 지급되며, 생방송 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